요금청구일이 도래하기 전에 선결제한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추가로 결제 이용한도가 원복이 됩니다.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휴대폰 소액결제를 차단하거나, 차단을 해제하기 위해 소액결제 조회하기 화면에서 상단 메뉴바의 차단설정/해제로 이동합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답변 누구나 사용할 수는 있지만 사용 불가능한 휴대폰이 있습니다. 통화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신용불량 등록된 고객, 미성년자, 선불요금 고객님 등은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 휴대폰결제를 타인이 할 수는 없습니까?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런가요?

답변 휴대폰결제 취소 시 통신사에서 취소문자가 즉시 발송 됩니다. 취소문자를 받았는지 확인 해주시기 바라며, 다날 파트너센터에 거래가 취소되어 있다면 정상적으로 취소 된 것이므로 이용자에게 청구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금액에 대한 소액결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한도가 줄어들거나 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따라서 주민등록번호 입력이 되지 않으면 결제가 되지 않으므로 법인 명의 휴대폰은 결제가 불가 합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더모아 카드로 휴대폰 요금 납부하시는 분들 중 최대 납입 횟수만큼 요금이 많이 나오지 않으시는 분들은 소액결제를 통해서 요금을 늘리는 것이 좋아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요금청구일이 도래하기 전에 선결제한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추가로 결제 이용한도가 원복이 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답변 저희는 유료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업체에 결제 시스템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므로 결제 취소 및 환불에 대한 권한은 유료 콘텐츠 제공사로 문의 하셔야 합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